Unreal Engine 4 개발 - TopDownCharacter C++ 해석 2

2021. 7. 22. 22:03·Unreal Engine 4/Unreal Engine 4 개발일지
반응형

GameMode.h

UCLASS(minimalapi)

-대표적으로 GameMode 클래스에 사용

클래스의 형식 정보만 다른 모듈에서 사용할 수 있게 export하는 지정자

 

public:

클래스 이름 선언(생성자)

 

GameMode.cpp

생성자:

PlayerControllerClass = 컨트롤러::StaticClass() // 컨트롤러 설정

 

static ConstructorHelpers::FClassFinder<APawn> 변수(TEXT("경로"));

if(변수.Class != NULL)

{

DefaultPawnClass=변수.Class;
}

//경로를 통하여 변수에 pawn형태의 class를 가져와서 만약 변수가 null을 가리킨지 않는다면 DefaultClass로 지정

 

controller.h

public:

생성자

 

 

controller.cpp

생성자:

bShowMouseCursor = true //마우스커서 보이기

DefaultMouseCursor = EMouseCursor::Crosshairs; // 마우스 기본값을 크로스헤어로 설정

 

PlayerTick:

super 선언, 마우스 포인터가 움직였는지 if문으로 체크하여 지속적인 마우스 위치 업데이트

반응형
저작자표시 (새창열림)

'Unreal Engine 4 > Unreal Engine 4 개발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03/14 강남스퀘어 캐릭터 백업본  (1) 2022.03.14
Unreal Engine 4 개발 - TopDownCharacter C++ 해석  (0) 2021.07.18
Unreal Engine 4 개발 C++ 계획표 21.07.10  (0) 2021.07.10
Unreal Engine 4 개발일지 5일차 스킬에 대한 알고리즘 작성  (0) 2021.05.24
Unreal Engine 4 개발일지 4일차 베이스 제작 이후의 기획  (0) 2021.05.18
'Unreal Engine 4/Unreal Engine 4 개발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22/03/14 강남스퀘어 캐릭터 백업본
  • Unreal Engine 4 개발 - TopDownCharacter C++ 해석
  • Unreal Engine 4 개발 C++ 계획표 21.07.10
  • Unreal Engine 4 개발일지 5일차 스킬에 대한 알고리즘 작성
숯불돼지왕갈비
숯불돼지왕갈비
게임 개발을 목표로 학습하는 블로그 입니다!
  • 숯불돼지왕갈비
    게임 개발 공부기
    숯불돼지왕갈비
  • 전체
    오늘
    어제
    • 분류 전체보기 (314)
      • 학교수업 (165)
      • 취업강의 (6)
      • C++ (52)
        • 코딩 테스트 (5)
      • Unreal Engine 5 (26)
        • MMORPG 개발 (26)
      • Unreal Engine 4 (44)
        • Omak Project (3)
        • Unreal Engine 4 개발일지 (9)
        • Unreal Engine 4 (32)
      • Unity (1)
        • 개발 일지 (1)
      • 수학 (3)
        • 소프트웨어 공학용 수학 (3)
      • DirectX 11 (4)
      • 게임 디자인 패턴 (2)
      • 포트폴리오 (1)
      • 자격증 (9)
        • 컴퓨터 활용능력 (8)
  • 블로그 메뉴

    • 홈
    • 태그
    • 방명록
  • 링크

  • 공지사항

  • 인기 글

  • 태그

    프로그래머스
    정렬
    코딩
    백준
    c++
    코딩테스트
    알고리즘
    자료구조
  • 최근 댓글

  • 최근 글

  • hELLO· Designed By정상우.v4.10.0
숯불돼지왕갈비
Unreal Engine 4 개발 - TopDownCharacter C++ 해석 2
상단으로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