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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Mode.h
UCLASS(minimalapi)
-대표적으로 GameMode 클래스에 사용
클래스의 형식 정보만 다른 모듈에서 사용할 수 있게 export하는 지정자
public:
클래스 이름 선언(생성자)
GameMode.cpp
생성자:
PlayerControllerClass = 컨트롤러::StaticClass() // 컨트롤러 설정
static ConstructorHelpers::FClassFinder<APawn> 변수(TEXT("경로"));
if(변수.Class != NULL)
{
DefaultPawnClass=변수.Class;
}
//경로를 통하여 변수에 pawn형태의 class를 가져와서 만약 변수가 null을 가리킨지 않는다면 DefaultClass로 지정
controller.h
public:
생성자
controller.cpp
생성자:
bShowMouseCursor = true //마우스커서 보이기
DefaultMouseCursor = EMouseCursor::Crosshairs; // 마우스 기본값을 크로스헤어로 설정
PlayerTick:
super 선언, 마우스 포인터가 움직였는지 if문으로 체크하여 지속적인 마우스 위치 업데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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