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3일차

2021. 6. 9. 12:49·C++
반응형

C++을 잘하는건 사용하지 않아야할 것을 정확히 아는 사람이 되야하는 것이다.

 

&변수 => 변수의 주소값(참조)

*변수 =>변수가 가르치는 값(역참조)

 

int& 변수 = number; //참조형 선언

int& 변수 = NULL; //error NULL이 될 수 없다

int& 변수; //error 초기화 중 반드시 선언되어야함

(포인터사용보다 참조형 사용이 더 안전)

반응형
저작자표시 (새창열림)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C++ 6일차  (1) 2021.06.12
C++ 5일차  (0) 2021.06.11
C++ 4일차  (0) 2021.06.09
C++ 2일차  (0) 2021.06.07
C++ 1일차 공부  (0) 2021.05.27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 C++ 5일차
  • C++ 4일차
  • C++ 2일차
  • C++ 1일차 공부
숯불돼지왕갈비
숯불돼지왕갈비
  • 숯불돼지왕갈비
    게임 개발 공부기
    숯불돼지왕갈비
  • 전체
    오늘
    어제
    • 분류 전체보기 (302)
      • 학교수업 (165)
      • 취업강의 (6)
      • C++ (49)
        • 코딩 테스트 (4)
      • Unreal Engine 5 (25)
        • MMORPG 개발 (25)
      • Unreal Engine 4 (44)
        • Omak Project (3)
        • Unreal Engine 4 개발일지 (9)
        • Unreal Engine 4 (32)
      • Unity (1)
        • 개발 일지 (1)
      • 수학 (3)
        • 소프트웨어 공학용 수학 (3)
      • DirectX 11 (4)
      • 게임 디자인 패턴 (2)
      • 포트폴리오 (1)
      • 자격증 (1)
        • 정보처리기사 (0)
        • SQLD (0)
  • 블로그 메뉴

    • 홈
    • 태그
    • 방명록
  • 링크

  • 공지사항

  • 인기 글

  • 태그

  • 최근 댓글

  • 최근 글

  • hELLO· Designed By정상우.v4.10.0
숯불돼지왕갈비
C++ 3일차
상단으로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