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변 인자 템플릿

2022. 3. 4. 17:58·C++
반응형

주로 인자 전달용 (std::make_unique()에서 사용)

-> std::make_unique를 제외하고는 전체적으로 실용적이지 않음

사용하는데 있어서 실용적이지는 않다고  판단된다.

반응형
저작자표시 (새창열림)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듈 시스템  (1) 2022.03.04
파일 시스템  (1) 2022.03.04
람다 식(Lambda Expression)  (0) 2022.03.03
C++ constexpr  (1) 2022.03.02
이동 생성자 및 이동 대입 연산자  (0) 2022.02.19
'C++'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모듈 시스템
  • 파일 시스템
  • 람다 식(Lambda Expression)
  • C++ constexpr
숯불돼지왕갈비
숯불돼지왕갈비
  • 숯불돼지왕갈비
    게임 개발 공부기
    숯불돼지왕갈비
  • 전체
    오늘
    어제
    • 분류 전체보기 (302)
      • 학교수업 (165)
      • 취업강의 (6)
      • C++ (49)
        • 코딩 테스트 (4)
      • Unreal Engine 5 (25)
        • MMORPG 개발 (25)
      • Unreal Engine 4 (44)
        • Omak Project (3)
        • Unreal Engine 4 개발일지 (9)
        • Unreal Engine 4 (32)
      • Unity (1)
        • 개발 일지 (1)
      • 수학 (3)
        • 소프트웨어 공학용 수학 (3)
      • DirectX 11 (4)
      • 게임 디자인 패턴 (2)
      • 포트폴리오 (1)
      • 자격증 (1)
        • 정보처리기사 (0)
        • SQLD (0)
  • 블로그 메뉴

    • 홈
    • 태그
    • 방명록
  • 링크

  • 공지사항

  • 인기 글

  • 태그

  • 최근 댓글

  • 최근 글

  • hELLO· Designed By정상우.v4.10.0
숯불돼지왕갈비
가변 인자 템플릿
상단으로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