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ent/
│
├── Core/ # 게임 전반을 관리하는 핵심 모듈
│ ├── GameModes/
│ ├── GameInstances/
│ ├── PlayerController/
│ ├── PlayerState/
│ ├── HUD/
│ └── UI/
│
├── Characters/ # 플레이어 및 몬스터
│ ├── Player/
│ ├── Monsters/
│ └── Animations/
│
├── Combat/ # 전투 시스템
│ ├── Skills/
│ ├── Buffs/
│ ├── DamageSystem/
│ └── HitReaction/
│
├── World/ # 맵, 환경, 네비게이션
│ ├── Maps/
│ ├── Environment/
│ └── Navigation/
│
├── Systems/ # 게임 플레이 시스템
│ ├── Inventory/
│ ├── Items/
│ ├── Quests/
│ ├── UIManager/
│ ├── Save/
│ └── Network/
│
├── UI/ # 화면 UI
│ ├── HUD/
│ ├── SkillUI/
│ ├── InventoryUI/
│ ├── DialogueUI/
│ └── Common/
│
└── Data/ # DT / CurveTable / Config
├── DT_CharacterStats
├── DT_SkillData
├── DT_ItemData
└── DT_MonsterStats
'Unreal Engine 5' 카테고리의 다른 글
| Unreal Engine 5 쿼터뷰 이동 구현 (0) | 2025.12.1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