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mak Board생성과 Material 설정

2021. 12. 30. 20:04·Unreal Engine 4/Omak Proj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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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 Loop를 이용한 처리

Index를 0부터 224까지 총 225(15x15)로 존재

Add Static Mesh Component를 이용하여 Static Mesh 소환

-> Basic에 있는 Plane Static Mesh 사용 (사이즈 : 100x100)

For Loop의 Index를 15로 나누어 100을 곱함(Plane 사이즈) -> X값이 된다.

For Loop의 Index를 15로 나눈 나머지 값에 100을 곱함 -> Y값이 된다.

X,Y값을 가지고 Make Vector를 이용하여 X,Y값을 전달한다.

Make Vector로 만들어진 값을 Add Static Mesh Component Node의 Relaative Transform에 값을 전달한다.

=> 15X15로 만들어진 판이 만들어진다.

For Loop의 Index를 %2한 값을 Index로 Select에 전송함

Index는 boolean값으로 설정되어있으며, 이 값이 true인지 false인지에 따라 material을 설정

material 정보를 value로 return하여 set Material의 Material로 전송

Target은 Add Static Mesh Component에서 반환하는 value값과 연결되어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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