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eginPlay 함수 끝에
FTimerHandle Timer;
GetWorldTimerManager().SetTimer(Timer,this,&AUECookbookGameModeBase::DestroyActorFunction,10);
이 후 DestoryActorFunction을 구현한다.
void AUECookbookGameModeBase::DestroyActorFunction()
{
if(SpawnActor!=nullptr)
{
SpawnActor->Destroy();
}
}
반응형
'Unreal Engine 4 > Unreal Engine 4'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액터는 컴포넌트가 없이 사용이 가능한가?? (1) | 2022.03.21 |
---|---|
SetLifeSpan을 이용한 일정 시간 후 액터 삭제 (0) | 2022.03.21 |
UPROPERTY()와 언리얼의 가비지 컬렉션 시스템 (0) | 2022.03.21 |
TScopedPointer (0) | 2022.03.21 |
TSharedPtr, TSharedRef (0) | 2022.03.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