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tLifeSpan을 이용한 일정 시간 후 액터 삭제

2022. 3. 21. 03:40·Unreal Engine 4/Unreal Engine 4
반응형

BeginPlay나 호출할 수 있는 함수에 SetLifeSpan(N);을 사용하면 N초 후에 오브젝트는 파괴된다.

SetLifeSpan은 초 단위로 시간을 설정 해야 한다.

반응형
저작자표시 (새창열림)

'Unreal Engine 4 > Unreal Engine 4'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nstructorHelpers를 이용한 Object 찾기와 그 에 대한 참조 획득  (0) 2022.03.22
액터는 컴포넌트가 없이 사용이 가능한가??  (1) 2022.03.21
Destroy와 Timer를 사용한 액터 삭제  (0) 2022.03.21
UPROPERTY()와 언리얼의 가비지 컬렉션 시스템  (0) 2022.03.21
TScopedPointer  (0) 2022.03.21
'Unreal Engine 4/Unreal Engine 4' 카테고리의 다른 글
  • ConstructorHelpers를 이용한 Object 찾기와 그 에 대한 참조 획득
  • 액터는 컴포넌트가 없이 사용이 가능한가??
  • Destroy와 Timer를 사용한 액터 삭제
  • UPROPERTY()와 언리얼의 가비지 컬렉션 시스템
숯불돼지왕갈비
숯불돼지왕갈비
  • 숯불돼지왕갈비
    게임 개발 공부기
    숯불돼지왕갈비
  • 전체
    오늘
    어제
    • 분류 전체보기 (302)
      • 학교수업 (165)
      • 취업강의 (6)
      • C++ (49)
        • 코딩 테스트 (4)
      • Unreal Engine 5 (25)
        • MMORPG 개발 (25)
      • Unreal Engine 4 (44)
        • Omak Project (3)
        • Unreal Engine 4 개발일지 (9)
        • Unreal Engine 4 (32)
      • Unity (1)
        • 개발 일지 (1)
      • 수학 (3)
        • 소프트웨어 공학용 수학 (3)
      • DirectX 11 (4)
      • 게임 디자인 패턴 (2)
      • 포트폴리오 (1)
      • 자격증 (1)
        • 정보처리기사 (0)
        • SQLD (0)
  • 블로그 메뉴

    • 홈
    • 태그
    • 방명록
  • 링크

  • 공지사항

  • 인기 글

  • 태그

  • 최근 댓글

  • 최근 글

  • hELLO· Designed By정상우.v4.10.0
숯불돼지왕갈비
SetLifeSpan을 이용한 일정 시간 후 액터 삭제
상단으로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