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bitingMovement 컴포넌트 생성

2022. 3. 24. 04:17·Unreal Engine 4/Unreal Engine 4
반응형

Scene Component를 부모 클래스로 사용하여 생성한다.

tick component에 아래 코드를 추가한다.

float CurrentValueInRadians = FMath::DegreesToRadians<float>(CurrentValue);

SetRelativeLocation(FVector(OrbitDistance * FMath::Cos(CurrentValueInRadians), OrbitDistance * FMath::Sin(CurrentValueInRadians), RelativeLocation.Z));

if(RotateToFaceOutwards)
{
	FVector LookDir = (RelativeLocation).GetSafeNormal();
    FRotator LookAtRot = LookDir.Rotation();
    SetRelativeRotation(LookAtRot);
}
CurrentValue = FMath::Fmod(CurrentValue + (RotationSpeed*DeltaTime),360);
}

캐릭터 주위를 빙빙 도는 방어막 같은 것들을 표현하는데 사용

반응형
저작자표시 (새창열림)

'Unreal Engine 4 > Unreal Engine 4'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04/07 로비메뉴 백업  (1) 2022.04.07
2022/03/29 360도 캐릭터 백업  (0) 2022.03.29
계층구조 만들기  (0) 2022.03.22
ConstructorHelpers를 이용한 Object 찾기와 그 에 대한 참조 획득  (0) 2022.03.22
액터는 컴포넌트가 없이 사용이 가능한가??  (1) 2022.03.21
'Unreal Engine 4/Unreal Engine 4'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22/04/07 로비메뉴 백업
  • 2022/03/29 360도 캐릭터 백업
  • 계층구조 만들기
  • ConstructorHelpers를 이용한 Object 찾기와 그 에 대한 참조 획득
숯불돼지왕갈비
숯불돼지왕갈비
  • 숯불돼지왕갈비
    게임 개발 공부기
    숯불돼지왕갈비
  • 전체
    오늘
    어제
    • 분류 전체보기 (302)
      • 학교수업 (165)
      • 취업강의 (6)
      • C++ (49)
        • 코딩 테스트 (4)
      • Unreal Engine 5 (25)
        • MMORPG 개발 (25)
      • Unreal Engine 4 (44)
        • Omak Project (3)
        • Unreal Engine 4 개발일지 (9)
        • Unreal Engine 4 (32)
      • Unity (1)
        • 개발 일지 (1)
      • 수학 (3)
        • 소프트웨어 공학용 수학 (3)
      • DirectX 11 (4)
      • 게임 디자인 패턴 (2)
      • 포트폴리오 (1)
      • 자격증 (1)
        • 정보처리기사 (0)
        • SQLD (0)
  • 블로그 메뉴

    • 홈
    • 태그
    • 방명록
  • 링크

  • 공지사항

  • 인기 글

  • 태그

  • 최근 댓글

  • 최근 글

  • hELLO· Designed By정상우.v4.10.0
숯불돼지왕갈비
OrbitingMovement 컴포넌트 생성
상단으로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