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oxOne과 BoxTwo라는 두 staticMesh가 있다면
One은 Root에 AttachTo를 시키고
Two는 ChildSceneComponent에 AttachTo를 시킨다.
후에 ChildSceneComponent는 Root에 AttachTo를 시킨다.
반응형
'Unreal Engine 4 > Unreal Engine 4'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2/03/29 360도 캐릭터 백업 (0) | 2022.03.29 |
---|---|
OrbitingMovement 컴포넌트 생성 (0) | 2022.03.24 |
ConstructorHelpers를 이용한 Object 찾기와 그 에 대한 참조 획득 (0) | 2022.03.22 |
액터는 컴포넌트가 없이 사용이 가능한가?? (1) | 2022.03.21 |
SetLifeSpan을 이용한 일정 시간 후 액터 삭제 (0) | 2022.03.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