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즈 프로그래밍 5주차

2022. 4. 16. 03:21·학교수업

더블 버퍼링

	CRect rect;
	GetClientRect(&rect);

	CDC memDc;
	memDc.CreateCompatibleDC(&dc);
	CBitmap bitmap;
	bitmap.CreateCompatibleBitmap(&dc, rect.right, rect.bottom);
	memDc.SelectObject(&bitmap);
	memDc.Rectangle(rect);

	dc.BitBlt(0, 0, rect.Width(), rect.Height(), &memDc, 0, 0, SRCCOPY);

키보드 이동

void CChildView::OnKeyDown(UINT nChar, UINT nRepCnt, UINT nFlags)
{
	// TODO: 여기에 메시지 처리기 코드를 추가 및/또는 기본값을 호출합니다.
	CClientDC dc(this);
	switch (nChar)
	{
	case VK_LEFT:
		_rectPos.x -= 10;
		break;
	case VK_RIGHT:
		_rectPos.x += 10;
		break;
	case VK_UP:
		_rectPos.y -= 10;
		break;
	case VK_DOWN:
		_rectPos.y += 10;
		break;
	default:
		break;
	}
	Invalidate();

	CWnd::OnKeyDown(nChar, nRepCnt, nFlags);
}

사각형 그리기

int length = 25;
	CBrush brush(RGB(0, 0, 255));
	dc.SelectObject(brush);
	dc.Rectangle(_rectPos.x - length, _rectPos.y - length, _rectPos.x + length, _rectPos.y + length);
저작자표시 (새창열림)

'학교수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IX 서버 5주차  (0) 2022.04.19
UNIX서버 4주차  (1) 2022.04.19
윈도우즈 프로그래밍 6주차  (0) 2022.04.16
컴퓨터 구조 6주차  (0) 2022.04.13
인공지능개론 6주차  (0) 2022.04.13
'학교수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 UNIX 서버 5주차
  • UNIX서버 4주차
  • 윈도우즈 프로그래밍 6주차
  • 컴퓨터 구조 6주차
숯불돼지왕갈비
숯불돼지왕갈비
  • 숯불돼지왕갈비
    게임 개발 공부기
    숯불돼지왕갈비
  • 전체
    오늘
    어제
    • 분류 전체보기 (297)
      • 학교수업 (165)
      • 취업강의 (6)
      • C++ (47)
        • 코딩 테스트 (3)
      • Unreal Engine 5 (25)
        • MMORPG 개발 (25)
      • Unreal Engine 4 (44)
        • Omak Project (3)
        • Unreal Engine 4 개발일지 (9)
        • Unreal Engine 4 (32)
      • Unity (1)
        • 개발 일지 (1)
      • 수학 (3)
        • 소프트웨어 공학용 수학 (3)
      • DirectX 11 (1)
      • 게임 디자인 패턴 (2)
      • 포트폴리오 (1)
      • 자격증 (1)
        • 정보처리기사 (0)
        • SQLD (0)
  • 블로그 메뉴

    • 홈
    • 태그
    • 방명록
  • 링크

  • 공지사항

  • 인기 글

  • 태그

  • 최근 댓글

  • 최근 글

  • hELLO· Designed By정상우.v4.10.0
숯불돼지왕갈비
윈도우즈 프로그래밍 5주차
상단으로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