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이벤트 순서 : 엔진 초기화 -> GameInstance를 생성 및 초기화 -> 레벨 로드 -> 플레이

 

독립형 모드와 에디터 모드의 차이점은 일부 함수가 호출되는 정확한 순서와 어떤 함수가 호출되는지 다르다.

 

독립형 : 에디터 외부에서 플레이하는 모드

- 시작시 엔진 초기화 -> 필요한 오브젝트 생성 및 초기화

- GameInstance와 같은 오브젝트는 엔진 시작 전 생성 및 초기화

- 엔진 시작 함수 호출 직후 시작 맵 로드.

 

에디터 : 에디터에서 플레이하는 모드

- 엔진은 에디터 실행에 필요하여 즉시 초기화 

- GameInstance와 같은 오브젝트 생성 및 초기화는 사용자가 PIE 또는 SIE 세션 실행 전까지 연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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