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_LOG를 이용한 로그 남기기

2022. 3. 13. 02:46·Unreal Engine 4/Unreal Engine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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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시 : UE_LOG(LogTemp, Warning, TEXT("Some warning message"));

 

UE_LOG 매크로는 최소 세 개의 파라미터를 받는다.

1. Log 카테고리 -> 보통 로그는 프로젝트 이름

2. Log 레벨 -> Warning은 노란색 경고 텍스트가 뜸

3. 로그 메세지 자체를 표현하는 텍스트 문자열

 

UE_LOG는 가변 인자를 받을 수 있다. (C언어의 printf()함수 느낌)

 

인자 넣는 예시

int intVar=5;

float floatVar=3.7f;

FString fstringVar = "an fstring variable";

UE_LOG(LogTemp, Warning, TEXT("Text, %d %f %s"), intVar, floatVar, *fstringV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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