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메트리 메쉬

돌출 모드로 늘리기 가능 -> ctrl 키를 이용한 점 점 선택으로 변을 선택가능

 

메싱 -> 그레이 박싱을 정식 에셋으로 교체하는 방법

-> 그레이 박스를 제거하고 메싱 작업하면 게임에 대한 파손 발생 가능

=> 그레이 박싱을 삭제하지 않고 보이지 않는 상태로만 변경(메싱 규칙을 효과적으로 짜야한다)

 

네비메시 : Agent height, radius에 따라 Nav mesh 영역이 계산됨

 

엔진 컨텐츠 bp_sky_sphere (스카이 박스)

 

레벨 스트리밍

- 실시간으로 레벨을 로딩하는 기능

- 지역간 자연스러운 이동에 사용

- 서브레벨 분할을 통해 분할 작업 가능 -> 독립적 레벨 디자인 가능

- 분할된 레벨은 레벨 패널에서 레벨 버튼 클릭 후 서브 메뉴에서 병합 가능

왜 쓰는가?

하나의 씬에 많은 액터가 존재하면 과부하 발생

-> 로딩 시간 적은 심리스 게임을 만들기 위해 반드시 필요

-> 서브 레벨 스트리밍의 중심은 Persistant 레벨(전체 관리)

ex) Persistant 레벨 아래 Streaming 레벨을 추가하여 그레이 박싱 레벨, 스태틱 메싱 레벨을 생성하여 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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