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ctor => 길이값(스칼라) x 방향(단위 벡터)
a와 b의 내적 : a의 값과 b의 값이 곱해진 a와 b 사이의 cos 각도
한 점을 x축으로 내적하면 x값이 y축으로 내적하면 y값이 나온다.
-> 이는 한 점이 임의의 선에 대하여 얼마나 영향을 가지고 있는가에 대한 값이 나온다.
위치 미분 -> 속도
속도 미분 -> 가속도
vector<Vec3<double>> newPos;
int index = 0;
for (int it = 0; it < iter; it++) {
for (auto v : _vertices) {
auto pos = v->_pos;
Vec3<double> Lp;
for (auto nv : v->_nbVertices)
{
Lp+=(nv->_pos - pos)/2.0f;
}
Lp /= v->_nbVertices.size();
pos += Lp;
newPos.push_back(pos);
}
for (int i = 0; i < _vertices.size(); i++)
{
auto v = _vertices[i];
v->_pos = newPos[i];
}
}
'학교수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데이터베이스 5주차 (0) | 2022.10.17 |
---|---|
소프트웨어공학 중간정리 (0) | 2022.10.17 |
컴퓨터 그래픽스 4주차 (0) | 2022.09.28 |
모바일 프로그래밍 4주차 (0) | 2022.09.27 |
데이터베이스 4주차 (0) | 2022.09.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