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텟 설계

2024. 3. 22. 23:31·Unreal Engine 5/MMORPG 개발
반응형

주요 스텟 

힘, 민첩, 지능

공격력(각인+힘,민,지)

 

부 스텟

스킬 피해 증폭

체력, 체력 회복

마나, 마나 회복

치명타 확률 - 치명타 저항률

치명타 피해량

회피율 - 적중률

방어력 - 방어 관통

마법방어력 - 마법 관통

이동속도

쿨타임감소

공격속도(애니메이션 연결)

 

데미지 추가피해

생명력 증폭(생명력 * %)

 

파괴 -> 무력화

속성 데미지

물 불 흙 바람 빛 어둠

불 > 흙 > 물 > 불

빛 <-> 어둠

반응형
저작자표시 (새창열림)

'Unreal Engine 5 > MMORPG 개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스 몬스터 회전  (0) 2024.04.21
보스 Jump Attack 구현  (1) 2024.04.20
GAS 보스 데미지 설계  (0) 2024.04.13
GAS(Gameplay Ability System)  (0) 2024.03.21
Boss Ai 구현 Behavior Tree  (0) 2024.03.21
'Unreal Engine 5/MMORPG 개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보스 Jump Attack 구현
  • GAS 보스 데미지 설계
  • GAS(Gameplay Ability System)
  • Boss Ai 구현 Behavior Tree
숯불돼지왕갈비
숯불돼지왕갈비
  • 숯불돼지왕갈비
    게임 개발 공부기
    숯불돼지왕갈비
  • 전체
    오늘
    어제
    • 분류 전체보기 (302)
      • 학교수업 (165)
      • 취업강의 (6)
      • C++ (49)
        • 코딩 테스트 (4)
      • Unreal Engine 5 (25)
        • MMORPG 개발 (25)
      • Unreal Engine 4 (44)
        • Omak Project (3)
        • Unreal Engine 4 개발일지 (9)
        • Unreal Engine 4 (32)
      • Unity (1)
        • 개발 일지 (1)
      • 수학 (3)
        • 소프트웨어 공학용 수학 (3)
      • DirectX 11 (4)
      • 게임 디자인 패턴 (2)
      • 포트폴리오 (1)
      • 자격증 (1)
        • 정보처리기사 (0)
        • SQLD (0)
  • 블로그 메뉴

    • 홈
    • 태그
    • 방명록
  • 링크

  • 공지사항

  • 인기 글

  • 태그

  • 최근 댓글

  • 최근 글

  • hELLO· Designed By정상우.v4.10.0
숯불돼지왕갈비
스텟 설계
상단으로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