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데미지 처리 (플레이어의 체력 줄이기) -> GamePlay Effect로 처리

 

보스 : 골렘 

휘두르기 - 팔에 Collision을 추가하여 애니메이션을 통하여 Collision을 크거나 끔

점프 공격 - 보스에게서 거리 검사

 

공격 타이밍 -> 애님 노티파이를 통해 구현(노티파이 이름과 비교)

 

GAS의 Gameplay Effect와 Tag를 이용하여 데미지 관련 데이터를 준비 -> ApplyGameplayEffectSpecToSelf를 통하여 데미지 처리

'Unreal Engine 5 > MMORPG 개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스 몬스터 회전  (0) 2024.04.21
보스 Jump Attack 구현  (0) 2024.04.20
스텟 설계  (0) 2024.03.22
GAS(Gameplay Ability System)  (0) 2024.03.21
Boss Ai 구현 Behavior Tree  (0) 2024.03.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