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 점프 준비 동작 -> 점프 -> 내려찍기

 

목표 및 고려할 문

 

1. 보스는 자연스럽게 Target Actor를 바라보아야한다

-> Set Actor Rotation이 아닌 부드러운 회전이 필요

2. 점프하는 동안 Target Actor의 Location 값까지 지정된 시간안에 이동해야한다

-> Simple Move to 와 같은 방식은 정해진 속도로만 이동하기에 정해진 시간안에 이동하는 속도를 구하거나 새로운 방법을 강구해야함

3. 피격된 플레이어는 팅겨나가야한다.

-> Launch Character는 플레이어의 스텟에 연관된 상태로 플레이어를 밀어내기에 Z축으로만 간단하게 구현

-> 정해진 범위만큼 이동하는 방식을 새로 강구해야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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