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5 DataTable 구조체 제작

2024. 8. 7. 16:50·Unreal Engine 5/MMORPG 개발
반응형

C++로 DataTable를 위한 구조체를 생성하는데 필요한 조건이 몇 가지 있다.

1. 헤더파일 #include "Engine/DataTable.h"이 필요하다

2. 해당 구조체에 FTableRowBase를 상속받아야한다

3. USTRUCT()와 GENERATED_BODY() 매크로를 통해 구조체 생성을 알려야 한다.

 

DataTable을 이용하려는 구조체는 uint32와 같은 변수타입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신경써야 한다.

반응형
저작자표시 (새창열림)

'Unreal Engine 5 > MMORPG 개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 엔진 5 경로 관련 참고 사이트  (0) 2024.10.03
Damage Indicator Object Pooling  (0) 2024.08.18
Google Play 내부 테스트 기록 [업로드 완료]  (0) 2024.07.14
Google Play Console PBL 오류  (0) 2024.07.12
개인정보처리방침  (0) 2024.07.04
'Unreal Engine 5/MMORPG 개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언리얼 엔진 5 경로 관련 참고 사이트
  • Damage Indicator Object Pooling
  • Google Play 내부 테스트 기록 [업로드 완료]
  • Google Play Console PBL 오류
숯불돼지왕갈비
숯불돼지왕갈비
  • 숯불돼지왕갈비
    게임 개발 공부기
    숯불돼지왕갈비
  • 전체
    오늘
    어제
    • 분류 전체보기 (302)
      • 학교수업 (165)
      • 취업강의 (6)
      • C++ (49)
        • 코딩 테스트 (4)
      • Unreal Engine 5 (25)
        • MMORPG 개발 (25)
      • Unreal Engine 4 (44)
        • Omak Project (3)
        • Unreal Engine 4 개발일지 (9)
        • Unreal Engine 4 (32)
      • Unity (1)
        • 개발 일지 (1)
      • 수학 (3)
        • 소프트웨어 공학용 수학 (3)
      • DirectX 11 (4)
      • 게임 디자인 패턴 (2)
      • 포트폴리오 (1)
      • 자격증 (1)
        • 정보처리기사 (0)
        • SQLD (0)
  • 블로그 메뉴

    • 홈
    • 태그
    • 방명록
  • 링크

  • 공지사항

  • 인기 글

  • 태그

  • 최근 댓글

  • 최근 글

  • hELLO· Designed By정상우.v4.10.0
숯불돼지왕갈비
ue5 DataTable 구조체 제작
상단으로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