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로 DataTable를 위한 구조체를 생성하는데 필요한 조건이 몇 가지 있다.
1. 헤더파일 #include "Engine/DataTable.h"이 필요하다
2. 해당 구조체에 FTableRowBase를 상속받아야한다
3. USTRUCT()와 GENERATED_BODY() 매크로를 통해 구조체 생성을 알려야 한다.
DataTable을 이용하려는 구조체는 uint32와 같은 변수타입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신경써야 한다.
'Unreal Engine 5 > MMORPG 개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 엔진 5 경로 관련 참고 사이트 (0) | 2024.10.03 |
---|---|
Damage Indicator Object Pooling (0) | 2024.08.18 |
Google Play 내부 테스트 기록 [업로드 완료] (0) | 2024.07.14 |
Google Play Console PBL 오류 (0) | 2024.07.12 |
개인정보처리방침 (0) | 2024.07.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