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그래픽스 기초 10주차
2022. 5. 18. 16:17ㆍ학교수업
OpenGL Lighting
glEnable, glDisable로 조명을 키고 끔
->glEnable(GL_LIGHTING);
몇 번 조명을 사용할지
glEnable(GL_LIGHT0) / glDisalbe(GL_LIGHT0);
glMaterialfv()로 재질 입히기 가능
OpenGL에서 조명의 개수 8개(제공하는 기본값)
glEnable(GL_DEPTH_TEST); -> 깊이를 표현(3D 표현을 위해서는 무조건 사용
'학교수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컴퓨터구조 11주차 (0) | 2022.05.25 |
---|---|
컴퓨터 구조 10주차 (0) | 2022.05.19 |
게임공학개론 11주차 (0) | 2022.05.16 |
컴퓨터그래픽스기초 9주차 (0) | 2022.05.11 |
인공지능개론 9주차 (0) | 2022.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