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sh structure
버텍스 : 위치 값 3개, 각 index 1개
-> 위치 값 : 벡터
삼각형(Face) : 각 index 1개, normal 값, 버텍스의 배열(vector STL 이용 -> vector<Vertex*>
-> 버텍스 헤더를 포함
생성자가 일반 함수보다 함수 호출 속도가 빠르다(상대적) -> 변수 초기화같은 경우 생성자에서 하는게 적합
메시(Mesh) : vector<Face*>, vector<Vertex*>
-> 메시를 그리기 위해서 obj 파일을 읽음 -> file을 open하는 함수 필요
메시가 화면의 중간에 나올 수 있게 설정(너무 크거나 작아도 안보임)
-> maxBound, minBound 추가
-> 화면 중간에 해당 scale의 크기로 model의 point를 그림
버텍스에 nbface(인접하는 face)정보를 넣어 normal 계산 시 버텍스 normal 계산 가능
버텍스 normal을 이용하여 line을 그릴 때 음영을 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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