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공학개론 11주차

2022. 5. 16. 12:50·학교수업
반응형

이벤트 디스패처 : 효율적으로 이벤트 관리 가능

-> 재사용성이 뛰어나다.

반응형
저작자표시 (새창열림)

'학교수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컴퓨터 구조 10주차  (0) 2022.05.19
컴퓨터그래픽스 기초 10주차  (0) 2022.05.18
컴퓨터그래픽스기초 9주차  (0) 2022.05.11
인공지능개론 9주차  (0) 2022.05.10
UNIX 10주차  (0) 2022.05.10
'학교수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컴퓨터 구조 10주차
  • 컴퓨터그래픽스 기초 10주차
  • 컴퓨터그래픽스기초 9주차
  • 인공지능개론 9주차
숯불돼지왕갈비
숯불돼지왕갈비
  • 숯불돼지왕갈비
    게임 개발 공부기
    숯불돼지왕갈비
  • 전체
    오늘
    어제
    • 분류 전체보기 (302)
      • 학교수업 (165)
      • 취업강의 (6)
      • C++ (49)
        • 코딩 테스트 (4)
      • Unreal Engine 5 (25)
        • MMORPG 개발 (25)
      • Unreal Engine 4 (44)
        • Omak Project (3)
        • Unreal Engine 4 개발일지 (9)
        • Unreal Engine 4 (32)
      • Unity (1)
        • 개발 일지 (1)
      • 수학 (3)
        • 소프트웨어 공학용 수학 (3)
      • DirectX 11 (4)
      • 게임 디자인 패턴 (2)
      • 포트폴리오 (1)
      • 자격증 (1)
        • 정보처리기사 (0)
        • SQLD (0)
  • 블로그 메뉴

    • 홈
    • 태그
    • 방명록
  • 링크

  • 공지사항

  • 인기 글

  • 태그

  • 최근 댓글

  • 최근 글

  • hELLO· Designed By정상우.v4.10.0
숯불돼지왕갈비
게임공학개론 11주차
상단으로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