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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에서의 작업
1. 레벨 구성 작업
2. 게임플레이 설계
게임이 되기 위해서는 규칙에 의한 플레이가 진행이 돼야한다.
->더 효과적으로 짜기위한 게임플레이 프레임워크 제공
게임플레이 프레임워크는 다양한 장르, 멀티 플레이까지 수용하기 위해서 복잡, 방대한 구조를 가졌다
그 중 핵심적인 두 요소는 게임 규칙을 관리하는 게임 모드,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폰이다.
(게임 모드, 플레이어 컨트롤러, 폰는 핵심이다.)
게임 규칙(게임 모드) - 플레이어에게 보이지 않는 무형적인 요소(심판), 게임의 틀을 잡아준다
ex) 데미지를 받았을 경우 데미지를 받을 지 아닐지 심판이 되어준다
폰 - 플레이어가 조종할 수 있는 액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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