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Engine 4 - Log

2021. 7. 12. 20:52·Unreal Engine 4/Unreal Engine 4
반응형

ABLOG_S - 코드가 들어있는 파일 이름, 함수, 라인 정보를 추가해 카테고리로 로글르 남김

로그를 사용한 함수 실행 시점 파악 유용

 

ABLOG - ABLOG_S정보에 형식 문자열로 추가 정보 지정 로그를 남김

 

=>

DECLARE_LOG_CATEGORY_EXTERN(로그카테고리,Log,All);

로그카테고리는 다양하지만 직접 만들어 사용 위는 로깅을 위한 로그카테고리 설정

 

=>

#define ABLOG_CALLINFO (FString(__FUNCTION__)+TEXT("(")+FString::FromInt(__LINE__)+TEXT(")"))

#define ABLOG_S(Verbosity) UE_LOG(로그카테고리,Vebosity,TEXT("%s"),*ABLOG_CALLINFO)

#define ABLOG(Verbosity,Format,...) UE_LOG(로그카테고리,Verbosity,TEXT("%s%s"),*ABLOG_CALLINFO, *FString::Printf(Format,##__VA_ARGS__))

반응형
저작자표시 (새창열림)

'Unreal Engine 4 > Unreal Engine 4'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Engine 4 - 게임 프레임워크  (0) 2021.07.13
Unreal Engine 4 - 주요 이벤트 함수  (0) 2021.07.12
Unreal Engine 4 - 액터 확장  (0) 2021.07.11
Unreal Engine 4 - UPROPERTY  (0) 2021.07.11
Unreal Engine 4 - 주요 컴포넌트  (2) 2021.07.11
'Unreal Engine 4/Unreal Engine 4' 카테고리의 다른 글
  • Unreal Engine 4 - 게임 프레임워크
  • Unreal Engine 4 - 주요 이벤트 함수
  • Unreal Engine 4 - 액터 확장
  • Unreal Engine 4 - UPROPERTY
숯불돼지왕갈비
숯불돼지왕갈비
  • 숯불돼지왕갈비
    게임 개발 공부기
    숯불돼지왕갈비
  • 전체
    오늘
    어제
    • 분류 전체보기 (302)
      • 학교수업 (165)
      • 취업강의 (6)
      • C++ (49)
        • 코딩 테스트 (4)
      • Unreal Engine 5 (25)
        • MMORPG 개발 (25)
      • Unreal Engine 4 (44)
        • Omak Project (3)
        • Unreal Engine 4 개발일지 (9)
        • Unreal Engine 4 (32)
      • Unity (1)
        • 개발 일지 (1)
      • 수학 (3)
        • 소프트웨어 공학용 수학 (3)
      • DirectX 11 (4)
      • 게임 디자인 패턴 (2)
      • 포트폴리오 (1)
      • 자격증 (1)
        • 정보처리기사 (0)
        • SQLD (0)
  • 블로그 메뉴

    • 홈
    • 태그
    • 방명록
  • 링크

  • 공지사항

  • 인기 글

  • 태그

  • 최근 댓글

  • 최근 글

  • hELLO· Designed By정상우.v4.10.0
숯불돼지왕갈비
Unreal Engine 4 - Log
상단으로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