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MG를 캐릭터(mesh)에 상속시켰을 경우 캐릭터가 rotationd을 하는 경우 같이 rotation하여 UMG가 사라지거나
잘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음.
해결 해야하는 부분 => camera에서의 시야로 봤을때 캐릭터들의 아래에 UMG가 고정되어 나타나야함.
1.Find Look at Rotation 함수를 이용하여 camera와 UMG를 연결시켜 카메라를 UMG가 계속 바라보게 고정
2.mesh의 world location값을 받아와 vector 연산으로 캐릭터의 아랫부분에 위치를 고정
GameMode를 이용하여 player interface를 입력
player interface에는 여러 UMG를 작성하여 custom 방식으로 작성
anchor부분을 화면 전체로 잡아서 여러 기기에서도 화면 비율의 문제를 최대한 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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