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Engine 4 개발일지 1일차

2021. 5. 13. 01:14·Unreal Engine 4/Unreal Engine 4 개발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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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op view 형식 character 개발 시작

모바일 플랫폼으로 개발

이동 방식 : 화면 1회 터치 시 해당 위치로 이동

(이동)

<컨트롤러>

1.마우스로 화면 터치 시 해당 좌표를 저장

2.캐릭터의 위치와 HIt한 위치 사이의 거리가 최소거리를 넘기는지 확인

3.지정된 위치로 이동 또는 움직이지 않음

=gate를 이용하는 이유?

터치로인한 판정을 정확하게 하기 위해서(검사를 위해서 enter값에는 tick이 연결)

<캐릭터>

컨트롤러에 터치에 대한 값을 전달하기위해서는 캐릭터에서 BP작성

Get Hit Result Under Cursor by Channel(채널로 손가락 히트 결과 받기)를 이용하여 player controller와 연결하여 해결

 

2일차 캐릭터애니메이션과 기초적인 스킬 구현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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