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병 던지기
character에서 키 입력(버튼)->character mesh에 붙어있는 skill spawn point에 object소환
캐릭터가 터치 한 방향으로 병을 던진다->1.도중에 벽이나 플레이어에게 부딪힐시 깨짐 2.최대 사거리까지 갔을 시 깨짐
->바닥에 유리조각이 떨어진다.
(둔화) - 캐릭터의 speed 변수를 일정 시간동안 감소(약 1초)
(거리 상) - 일정거리 이동 후 엑터의 삭제
(넉백 상) - 만약 플레이어에게 부딪힐시 플레이어에게 hit(데미지와 맞은 반대방향으로 밀려나는 처리)
(종류 원거리)
(쿨타임 중)
player location 값(스킬을 쓴 위치)과 actor location값(스킬의 현재 위치)의 vector값차이로 구하기->실패
=구현 가능성은 있지만 블루프린트로 정확히 파악이 힘들며 연산과정과 추후 업데이트에서의 성능이 좋지않다고 파악
=>projectile(발사체) movement기능을 이용하여 중력을 없애고 속도를 제어하는 방식을 택함.
(일정 시간이 지나면 actor가 destroy되는 것이 더 자연스럽고 연산의 복잡함이 없다고 판단)
데미지 처리에 대한 부분을 처리하기 위해서 Unreal Engine에서의 멀티 플레이어에 대한 데미지 처리 방식을 학습을 할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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