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BlueprintImplementableEvent : C++에서 구현X, C++에서 호출되면 블루프린트가 호출
BlueprintNativeEvent : C++에서 기본 구현 제공, 블루프린트에서 override 가능
BlueprintPure : 입력에만 의존 (순수 함수)
BlueprintCallable : 블루프린트에서 호출이 가능
네트워크
Server : 서버에서 호출 가능
Client : 클라이언트에서 호출 가능
NetMulticast : 서버에서 호출된 후 모든 클라이언트에서 실행
Reliable / Unreliable : 함수 호출이 반드시 전달되어야함(Reliable) 또는 그렇지 않음(Unreliable)을 나타냄
기타
Exec : 콘솔 명령으로 실행 가능
BlueprintAuthorityOnly : 함수가 권한이 있는 블루프린트(주로 서버)에서 호출될 수 있게함
BlueprintCosmetic : 네트워크 플레이 시 클라이언트에서만 호출(서버에서 호출X) 주로 UI에서 사용
Category : 함수가 속할 카테고리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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