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Engine 4 - 액터 설계

2021. 7. 11. 20:40·Unreal Engine 4/Unreal Engine 4
반응형

액터의 요소

1. 이름 - 명칭 (여러 액터가 같은 이름 가질 수 있다)

2. 유형 - 액터의 역할 (액터 클래스 이름)

3. 트랜스폼 - 위치 (반드시 월드에 존재해서 항상 트랜스 폼 부여)

4. 프로퍼티 - 액터에 설정된 속성 값 (액터 유형마다 서로 다른 속성제공, 같은 유형 액터도 서로 다른 일 가능)

5. 게임 로직 - 특정 상황에서의 구체적인 행동 명령 (BluePrint, C++)

반응형
저작자표시 (새창열림)

'Unreal Engine 4 > Unreal Engine 4'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Engine 4 - 액터 확장  (0) 2021.07.11
Unreal Engine 4 - UPROPERTY  (0) 2021.07.11
Unreal Engine 4 - 주요 컴포넌트  (2) 2021.07.11
Unreal Engine 4 - 모듈  (0) 2021.07.11
언리얼 공부 1일차 BulePrints(용어)A~C  (0) 2021.05.03
'Unreal Engine 4/Unreal Engine 4' 카테고리의 다른 글
  • Unreal Engine 4 - UPROPERTY
  • Unreal Engine 4 - 주요 컴포넌트
  • Unreal Engine 4 - 모듈
  • 언리얼 공부 1일차 BulePrints(용어)A~C
숯불돼지왕갈비
숯불돼지왕갈비
  • 숯불돼지왕갈비
    게임 개발 공부기
    숯불돼지왕갈비
  • 전체
    오늘
    어제
    • 분류 전체보기 (302)
      • 학교수업 (165)
      • 취업강의 (6)
      • C++ (49)
        • 코딩 테스트 (4)
      • Unreal Engine 5 (25)
        • MMORPG 개발 (25)
      • Unreal Engine 4 (44)
        • Omak Project (3)
        • Unreal Engine 4 개발일지 (9)
        • Unreal Engine 4 (32)
      • Unity (1)
        • 개발 일지 (1)
      • 수학 (3)
        • 소프트웨어 공학용 수학 (3)
      • DirectX 11 (4)
      • 게임 디자인 패턴 (2)
      • 포트폴리오 (1)
      • 자격증 (1)
        • 정보처리기사 (0)
        • SQLD (0)
  • 블로그 메뉴

    • 홈
    • 태그
    • 방명록
  • 링크

  • 공지사항

  • 인기 글

  • 태그

  • 최근 댓글

  • 최근 글

  • hELLO· Designed By정상우.v4.10.0
숯불돼지왕갈비
Unreal Engine 4 - 액터 설계
상단으로

티스토리툴바